Nikkei Asian Review는 소니가 월요일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자율 주행 전기 컨셉트 자동차를 시연했으며 이번 회계 연도가 끝나기 전에 일본, 미국 및 유럽의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1 월 CES에서 Vision-S 4 도어 순수 전기 자동차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차에는 여러 대의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뒷좌석에는 승객 엔터테인먼트를위한 독립형 디스플레이 시스템과 소니 고유의 360 ° 파노라마 서라운드 사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가 처음 발표되었을 때, 도로 감지, 물체 감지 및 색상 인식을위한 고해상도 및 HDR 호환 CMOS 센서 및 레이저를 포함하여 자동차 내부 및 외부를 모니터링하는 33 가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낮과 밤 비전을 위해. 상대 속도 감지 및 거리 감지를위한 레이더 및 무선 레이더.
소니는 세계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스마트 폰 카메라에 주로 사용되는 세계 최대 CMOS 센서 생산 업체입니다. 그러나 인기있는 자동차 센서 분야에서는 경쟁사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Techno Systems Research의 데이터에 따르면 판매량 측면에서 소니의 8.6 % 시장 점유율은 미국 반도체 회사의 45 % 시장 점유율과 비교할 때 더 낮습니다.
소니는 자동차 센서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이 자동차를 테스트하고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Magna Steyr는 EV 플랫폼에 Vision-S를 설립했으며, 소니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 범주와 함께 작동 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소니의 Vision-S 프로젝트 담당 부사장 인 이즈미 카와 니시 (Izumi Kawanishi)는 공급 업체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 중이며 일부 잠재적 인 파트너와 접촉하고 있다고 밝혔다.
Vision-S는 소니의 현재 계획에 따라 판매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미지 센서의 잠재적 고객이기 때문에 경쟁 업체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개발중인 두 번째 자동차에는 더 많은 센서가 장착 될 것입니다. Kawanishi는 "우리는 도로 테스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소니는 최고 수준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Vision-S 프로토 타입은 360도 몰입 형 오디오 시스템을 특징으로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한 세기 안에 일어난 혁명을 겪고 있다고합니다. 카와 니시는 자동차가 기술 제품으로 변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와 달리 전자 제품 제조업체 인 Sony는 업계의 제약을받지 않으며 자율 주행을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