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모빌의 2020 구매자 통찰력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삼성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성장을 볼 수 있으며, 이는 Xiaomi와 같은 경쟁 업체의 비용으로 올 수 있습니다.
91mobile의 데이터에 따르면 응답자의 23.7 %가 다음 번에 업그레이드 할 때 삼성 휴대 전화를 구매할 것이라고 응답했으며 Xiaomi는 20 %의 점유율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91 모빌은 작년에 동일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사용자의 브랜드 선호도에 대해 동일한 질문을했다고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2019 년과 2020 년 사이의 데이터를 비교하면 Xiaomi가 2019 년에 1 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응답자의 24 %가 다음에 Xiaomi 전화를 구매할 것이라고 응답 함) Samsung은 Chaebol에 17.1 %의 사용자로 투표했습니다. 둘째. 그러나 2020 년에는 상황이 반전되었고 사람들이 앞으로 스마트 폰 브랜드를 구입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삼성이 Xiaomi를 능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출시 당시 가장 저렴한 전화 인 M30과 2019 년에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 폰 중 하나 인 M30을 포함한 Samsung Galaxy M 시리즈에 의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Galaxy M40은 2019 년 6 월에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 폰이었습니다. 또한 출시 당시 펀칭 스크린이 20,000 루피 미만인 최초의 스마트 폰이었습니다.
삼성 Galaxy A 시리즈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Galaxy A50, A30, A70, A51 및 A50은 2019 년에 가장 인기있는 A 시리즈 전화 중 하나입니다. 많은 A- 시리즈 스마트 폰의 젊고 아방가르드 디자인 외에도 많은 혁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