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Guest

Sign In / Register

Welcome,{$name}!

/ 로그 아웃
한국의
EnglishDeutschItaliaFrançais한국의русскийSvenskaNederlandespañolPortuguêspolskiSuomiGaeilgeSlovenskáSlovenijaČeštinaMelayuMagyarországHrvatskaDanskromânescIndonesiaΕλλάδαБългарски езикGalegolietuviųMaoriRepublika e ShqipërisëالعربيةአማርኛAzərbaycanEesti VabariikEuskera‎БеларусьLëtzebuergeschAyitiAfrikaansBosnaíslenskaCambodiaမြန်မာМонголулсМакедонскиmalaɡasʲພາສາລາວKurdîსაქართველოIsiXhosaفارسیisiZuluPilipinoසිංහලTürk diliTiếng ViệtहिंदीТоҷикӣاردوภาษาไทยO'zbekKongeriketবাংলা ভাষারChicheŵaSamoaSesothoCрпскиKiswahiliУкраїнаनेपालीעִבְרִיתپښتوКыргыз тилиҚазақшаCatalàCorsaLatviešuHausaગુજરાતીಕನ್ನಡkannaḍaमराठी
> 메시지 > 뉴 크라운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삼성은 미국의 모든 실제 매장을 폐쇄합니다.

뉴 크라운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삼성은 미국의 모든 실제 매장을 폐쇄합니다.

해외 미디어 Neowin에 따르면, 삼성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3 월 17 일 현재 미국에있는 모든 실제 매장을 일시적으로 폐쇄했다고 발표했다. Samsung Electronics America의 사장 겸 CEO 인 YHEom은 고객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전국적인 폐쇄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상점 재개시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엄은 다음과 같이 썼다. "이러한 불확실한 시대를 지날수록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직원과 고객의 건강과 안녕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뉴스와 엔터테인먼트를 받고, 집에 머물기 위해 삼성 제품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운영. 따라서 전례없는 시간에 보호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미국 고객은 여전히 ​​삼성의 온라인 상점을 통해 쇼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과 Twitter는 여전히 가상 팀이 제공하는 모든 Samsung 지원 채널에 대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삼성은 또한 가능한 빨리 온라인 시장에서 모든 주문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